티스토리 뷰

방송인 이재은이 미스트롯을 통해서 다시금 주목을 받으면서 이재은은 방송에서 엄마와 인연을 끊은 사연에 대해 방송에서 언급하면서 눈물을 흘리는 장면이 방송을 탓다.

31일날 방송된 미스트롯2에서는 방송이 이재은이 출연하여 친정 어머님이라는 노래를 불러 10개 하트를 받고 예비 합격자가 되었다.

이날 방송에서 이재은은 노래를 선택한 이유가 엄마가 생각나서 선곡을 하였고 엄마 생각만 하면 눈물이 자꾸만 난다 라고 이야기를 하였다.

이어 엄마가 미스트롯2 애청자라고 하였고 엄마를 위해서 정말 좋은 무대를 만들어 보고 싶다고 말하며 눈물을 흘렸다.

2006년 이재은은 2006년 9살 많은 안무가 직업을 가진 남편과 결혼을 하였고 2017년에 이혼을 하였다. 

결혼 당시 부모님의 반대가 심했는데 억지로 결혼을 하다가 보니 자연스레 엄마와 사이가 틀어졌고 인연이 끊겼다고 한다.

내가 선택한 결혼이 틀렸다는 말을 부모님께 듣기 싫어서 연락을 일부러 안했고 그래서 7~8년간 연락 두절로 지냈다라고 밝혔다.

타 방송에서 이재은은 전남편과의 이혼을 한 이유는 부모님이 반대한 결혼이긴 하지만 잘살면 되겠지 했지만 잘 안되었고 현실이 그렇지 못하여 너무 우울했다 라고 이야기 하였다.

이재은은 어릴적 부터 일만 하는 삶을 살다가 보니 평범하게 사는법을 몰라 우울했고 어떻게 살아야 하는지 몰라 바보 같았다고 하였다.

결혼 후 바로 주말 부부 생활을 하고 각방을 쓴지도 오래 되었고  밥도 같이 안먹을 정도로 사이가 나빠져 결국 이혼 하게 되었다고 한다.

이혼한 이후 부터 자기 관리도 하고 미스트롯2에 나오는 모습을 보니 정말 되려 활기차 보이는 모습이 좋아 보인다.

보란 듯이 성공하는 이재은 모습을 보게 되면 참 좋을듯 하다 .. 대리만족 같은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