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박지영의 동생이자 예능 뜨거운 사이다에 출연하여 인기를 끌고 있는 박혜진 아나운서는 올해 나이 40살이며 2010년 5월에 결혼하였습니다.

박혜진 아나운서는 2살 많은 42살이며 직업이 물리학자이고 카이스트 석사를 졸업한 이후 옥스퍼드 박사 과정을 밟은 수재 입니다.

 

박혜진 아나운서와 남편 모두 진지한 직업을 가진 사람이라 매사 진지한 사람인것 같지만 집에서는 두사람 다 재미 있게 살고 있고 방송에 나오는 성대모사도 잘 따라 하는 유머 있는 사람이라고 하네요 ^^

또한 박혜진 아나운서는 2013년에 아이를 출산 하였으며 2001년에 mbc에 입사하여 2014년 5월에 프리선언을 하고 퇴사한 이후 지금까지 조금씩 영역을 넓혀가며 열심히 일하고 있습니다.

 

박혜진 아나운서가 프리선언을 한 이유는 여러가지 있겠지만 다름 아닌 돈 때문에 프리로 간 아나운서들이 많지만 나는 돈을 많이 못벌고 있다 라고 한적이 있습니다 ^^

원래 프리선언 한 이유는 본인이 관심 있는 분야를 찾고 경력을 쌓고 싶은데 시스템상 그럴수가 없더라 그래서 내가 원하는 부분을 활발하게 하고 싶어서 mbc를 나오게 되었다고 하였습니다.

 

방송을 그만 두고 나니 박혜진 부모님은 프리 된것을 서운해 하고 아까워 하셨는데 늘 아버지께서는 뉴스를 mbc만 보시다가 지금은 극단적인 분이시라 아예 안보신다고 하였습니다 ^^

박혜진 아나운서는 프리선언 이후 아이도 키우고 있어 일과 육아의 병행을 하다보니 일 끝나고 집에 오면 아이를 봐야 해서 집에 가도 잠을 못자 힘이 든다고 하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