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인기리에 방송되고 있는 드라마 슈츠에서 김지나 역을 맡아 열연을 하고 있는 고성희는 1990년생으로 29살입니다.

고성희는 미국 한국 복수 국적을 소유 하고 있으며 170cm키에 완벽한 얼굴과 몸매를 소유 하고 있어 많은 남성들의 시선을 한몸에 받습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그리고 2녀중에 막내로 태어났으며 2013년 영화 분노의 윤리학으로 데뷔 하여 지금까지 꾸준한 인기 상승세를 누리고 있네요.

 고성희의 아버지는 외교부 교수 출신이라서 미국에서 자랐으며 일본어와 영어 실력이 아주 능통하다고 하네요.

 

그녀가 대뷔한 2013년 부터 거의 주목 받기 시작하여 현재까지 쉴세 없이 스포트를 받는걸 보면 정말 매력이 많은 배우라 생각 되네요.

고성희는 미국 유학 생활 당시에 고2 재학중 한국에 잠깐 왔다가 대학교 2학년 까지 모델일을 하였으며 그러다가 배우에 관심이 생겨 많은 성균관대 연기 예술 학과 재학중 오디션을 보면서 2013년 분노의 윤리학에 비중이 별로 없는 역할을 맡게 됩니다.

 

이후 고성희는 하정우의 데뷔작 롤러코스터에 출연하여 큰 주목을 받았고 이후 그해 12월에 드라마 미스코리아에 발탁되어 또한번 주목을 받게 됩니다.

드라마 스파이 그리고 마더 등등 현재는 슈츠에 김지나 역을 맡아 대박 행진을 하고 있네요 ^^ 정말 볼수록 매력 있는 배우임은 틀림이 없어 보이네요^^

 

댓글